실시간 예약
실시간 예약
Tour Information
흥정스케치 펜션 여행지 정보
흥정스케치 펜션 - 관광안내
주변 여행지
01. 허브나라농원
허브나라농원은 허브와 꽃을 재배하는 농지와 허브를 보며 휴식할 수 있는 관광농원을 아우른다. 라벤더, 세이지, 메밀 등 150여 종 허브를 테마별로 나눈 10여 개의 테마정원은 허브에 대한 각각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다. 팔레트 가든, 셰익스피어 가든, 나비가든 등 저마다 특색이 뚜렷하다.
자료출처 : 대한민국구석구석(korean.visitkorea.or.kr)
→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13분, 3.4km
02. 흥정계곡
봉평면 시가지에서 6번 국도를 따라 5km정도 올라가다 보면 우측으로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맑은 물의 계곡이 나타나는데 이 곳부터가 흥정계곡이다. 흥정산에서 발원한 흥정계곡은 5km에 이르는 구간에 걸쳐 사계절 맑은 물만으로도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감동받을 수 있으며 냉수성 어류인 송어, 산천어 등 다종의 민물고기가 서식하고 있다.
자료출처 - 대한민국구석구석(korean.visitkorea.or.kr)
→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19분, 5.2km
03. 이효석문학관
남안교를 건너 물레방앗간 뒷산 중턱에 자리잡고 있으며, 생가터 가는 길목이기도 하다. 오랜 기다림 끝에 2002년 9월 7일 제4회 효석문화제 기간 중 문을 연 이효석 문학관에는 선생님의 작품 일대기와 육필원고 유품 등을 한눈에 볼수 있다.
자료출처 : 대한민국구석구석(korean.visitkorea.or.kr),
제주올레트레일(https://www.jejuolle.org/trail/kor/)
→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28분, 9.2km
04. 팔석정
석정은 봉평면 평촌리 앞들 물가에 위치하고 있는 명승지를 말한다. 이 곳에는 8개의 큰 바위가 자리를 잡고 있는데 이 바위들은 주변의 풍치와 어울려 절경을 이루고 있다. 팔석정은 8개의 바위를 가리켜 붙여진 이름이다. 그 자연경치에 탄복하여 정사도 잊은 채 8일을 신선처럼 자유로이 노닐며 경치를 즐기다가 팔일경이란 정자를 세우게 하고 1년에 세 번씩 찾아와 시상을 다듬었다.
자료출처 - 대한민국구석구석(korean.visitkorea.or.kr)
→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35분, 10.3km
05. 월정사
월정사는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동산리 오대산 동쪽 계곡의 울창한 수림 속에 자리잡고 있다. 동대 만월산을 뒤로 하고, 그 만월산의 정기가 모인 곳에 고요하게 들어앉은 월정사는 사철 푸른 침엽수림에 둘러싸여 고즈넉한 아름다움을 띤다. 그 앞으로는 맑고 시린 물에서 열목어가 헤엄치는 금강연이 또한 빼어난 경관을 그리며 흐르고 있다.
자료출처 - 대한민국구석구석(korean.visitkorea.or.kr)
→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1시간 4분, 45.1km
06. 대관령양떼목장
한국 농림부에서 지정한 동물복지와 산림보존에 특화된 목장이다. 20만 5,000㎡의 넓은 초지에 양들을 자유로이 방목한다. 1989년에 첫 축사를 완공하고 1991년에 면양을 들인 목장은 오늘날 면양 사육에 관해 한국 최고 수준의 시스템을 갖춘 목장으로 성장했다. 대관령양떼목장에서 즐길 거리는 크게 두 가지, 산책로 걷기와 먹이 주기 체험이다.
자료출처 - 대한민국구석구석(korean.visitkorea.or.kr)
→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1시간 6분, 53.7km